부산진구신문 주요뉴스
최 석 순 / 여 운 경 / 안 남 연님... 2025년 자랑스러운 부산진구민상 수상
발행일20260126



가야2동 주민자치위원회 최석순 위원장, 새마을지도자 부전1동협의회 여운경 회장, 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 안남연 지회장 등 3명이 지난 12월 31일 2025년 자랑스러운 부산진구민상을 수상했다.
최석순 위원장은 불우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소고기국밥, 생필품 등 성품 및 성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이바지했다. 또 가야2동 적십자 봉사회, 한국농아인협회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봉사·희생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여운경 회장은 각종 새마을 사업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그뿐만 아니라 부전1동 자율방재단 활동을 바탕으로 방역과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봉사·희생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남연 지회장은 노년층이 봉사의 주체로서 활동할 수 있는 자원봉사클럽을 구성하고, 경로당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노인 사회관계망 형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애향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문의:행정자치과 행정자치계(605-4114)
담당부서정책기획실 기획예산과
담당전화번호 051-605-407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인기 해시태그
전체기사보기
모든 기사를 PDF파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